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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 렌더링 2

마야

by nanaco 2020. 8. 17.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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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설정

 

 

일반 탭 설정
아놀드 렌더링 탭

 

 

AOVs 탭에서 렌더링 결과의 여러 요소를 개별적으로 추출 가능함

 

 

 

 

애니메이션 렌더링

렌더링 설정에서 변경후 시퀸스 렌더링으로 작업

 

 

렌더링으로 변경후 메뉴에서 접근

 

독립적으로 렌더링, 마야 종료해도 렌더링 작업 진행

 

 

 

렌더 레이어

오브젝트, 메테리얼, 라이팅 등을 나눠서 개별적으로 렌더링 하기 위한 작업

레이어 에디터 편집

 

 

직접 타이핑 해서 추가 가능. 오브젝트명* 붙이면 해당 이름의 오브젝트만 볼 수 있음. 스페이스 누르고 여러 키워드 삽입 가능 -오브젝트명은 제외

 

 

 

 

속성 창에서 오버라이드 하고 싶은 값 마우스 휠 클릭 드래그

 

 

레이어 에디터 편집

 

 

 

 

복수 레이어 렌더링

 

메테리얼 오버라이드

 

 

 

라이트, 렌더 설정 오버라이드

라이트 오버라이드

 

 

 

 

렌더 설정 오버라이드

 

 

 

렌더링시 해상도 10%로 하고 예상 작업 시간 계산해서 할 것

 

아놀드 렌더링 각종 설정은 마야 공식 홈페이지 도큐먼트 참고

https://docs.arnoldrenderer.com/display/A5AFMUG/Ray+Depth

 

Ray Depth - Arnold for Maya User Guide - Arnold Renderer

 

docs.arnoldrender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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