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배경색 변경 - Alt + B
윈도우 판넬 도킹 - 드래그 앤 드롭
퀵 레아웃 - 스페이스 바 키 눌러서 레이아웃 변경
와이어 프레임 - 4
쉐이드 모드 - 5
텍스쳐 모드 - 6
폴리곤 수 보기 - Display -> Head Up Dispaly -> Polycount
오브젝트 추가
축 락 해놓고 변경
카메라 조작
알트 좌클릭 - 회전
알트 마우스 휠 클릭 - 이동
알트 우클릭 - 확대 축소
A - 전체 오브젝트 카메라 중심으로 보여줌
F - 선택한 오브젝트를 카메라 중심으로 보여줌
선택 해제
컨트롤 좌클릭 혹은 컨트롤 드래그
선택 추가
컨트롤 쉬프트 좌클릭 혹은 컨트롤 쉬프트 드래그
선택 반전
쉬프트 클릭
폴리곤 선택 기초
F7 - 멀티 컴포턴트
F8 - 오브젝트
F9 - 버텍스
알트 F9 - 버텍스 페이스 분리해서 보여 줌
F10 - 엣지
F11 - 페이스
F12 - UV
버텍스(엣지, 페이스) 선택
연결된 버텍스 전체 선택 - 버텍스 선택 후 더블 클릭
버텍스 루프 선택 - 쉬프트 더블클릭
부분 루프 선택 - 쉬프트 더블클릭
피봇 이동
Insert 혹은 D키